핸드폰케이스 iFace

 지난달 3년간 사용한 아이포 응8+를 보내서 11pro로 바꾸었다.

항상 케이스에 진심인 저는 케이스를 찾기 시작하는데…

원래 스타일대로라면 여러 케이스를 사서 자주 바꾸는 걸 좋아한다.하지만 은근히 11pro의 카톡티가 마음에 걸렸던 나는 좋은 물건을 하나 사서 살짝 써보기로 결심했다.

내가 휴대전화를 사용한 역사에서 가장 오래 사용한 경우를 생각해 봤다.결론으로서는, 20세 무렵에 사용하고 있던 아이페이스 케이스! 당시는 아이페이스·붐이 일어나, 비슷한 디자인의 케이스가 많이 나와 있던 꽤 견고했던 느낌이 들어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다.정품 온라인 몰 좌표! 아이폰12 시리즈가 출시되어서 요즘 12시리즈 케이스 이벤트를 하고 있어!정품 아이페이스, 정품 패치워크, 아이폰, 안드로이드 www.hamee.co.kr을 오래 쓰기 때문에 프레임은 검은색이어야 한다는 생각에 프레임 안쪽의 색을 고르다가 문득 대리석 패턴이 있는 케이스를 발견했다.

그중에서도 파란 대리석 친구 구입.검은색일까 고민하다가 결국 파란색으로 선택했다.적립금을 사용하여 2만원에 GET. 배송은 주말에 주문한 것 치고는 빨리 도착했다.

(두근두근)생각보다 빠 턴이 선명하고 색깔이 선명했다.박스 안에는 제품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일련번호도 붙어 있었다.그렇게 해서 상자를 오픈!

꺄아앙 자연광 아래서는 더 예쁘네정말 최근에 산 물건 중에 제일 맘에 드는 물건이야.

속은 이렇게 벌집이야 은하 형상을 하고 있다.좀더.. 견고한 보호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잘 만들어 주었을까..

디테일 미친 사람에게는 한줄기 빛같은 디테일.. 좋아요이런 디테일이 있어야 손쉬운 느낌이 들죠! 일단 겉모습은 이쯤에서 이제 그만 보고 일찍 핸드폰에 착용시켜봤어요.

착용시켜서 엄마핸드폰으로 찰칵..정말.. 이쁘다.. 전혀 저렴한 느낌의 패턴이 아니야그리고 핸드폰 잡았을 때 진짜 그립감 좋아

전체적인 형태가 곡선형태라 그런지 몰라도 왜 과거의 내가 오랫동안 아이페이스를 사용했는지 기억할 정도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을 가지고 있다.

앞모습은 이렇게!공에 테두리가 두꺼운 게 신경 쓰이는 사람도 있지만 난 별로 상관없고.나에게는 그리움과 안전함이 더 중요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휴대폰 케이스 쇼핑이었다.

앞으로도 휴대폰을 바꾸면 아이페이스로 쓰자!너무 만족해서 쪼르르 달려와 블로그 리뷰를 남겼다!다음에 또 얘기하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한번 와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