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리가 깔끔한 퍼니메이드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세트

 이번 달에는 여행을 정말 많이 다녀온 것 같아요.일단 큰애가 초등학생이라 주말에만 여행을 가긴 했는데 방학이라.. 평일에도 할수있으니까.. 방학기간중에 벌써 6번째 여행을 가서 조금 무리해서 움직인것도 있지만 내가 생각해도 대단하네요ㅋㅋ

그것도 신랑없이 여동생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었으므로, 3명의 아이를 데리고 가는 것은 자신의 몫이었습니다…!1박으로 출발해도 짐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가방에 보통 한 번에 넣고 가는데, 문제는 짐이 섞여 곤란할 때가 많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퍼니 메이드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세트 덕분에 예쁘게 짐을 쌀 수 있었어요!

24형 정리를 위한 파티션 트레블랙 4종 세트 트렁크 백 L 추가 에펠 타워 폴딩 백-45L

완벽한 여행에 도움이 되는 퍼니메이드 파우치를 다양하게 준비해봤습니다.~~아이가 2명에서 3명으로 되니까 확실히 짐이 많이 늘었네요.

특히 다옹이는 기저귀를 하고 있어서 하루에 옷을 몇 번 갈아입는지.. 다옹이는 짐이 제일 많아요.

얼마나 구성이 알찬지…차근차근 소개해 드릴게요!

24인치 캐리어 안에 딱 맞는 세트로 컬러는 믹스해보니 이렇게 컬러풀해서 용도에 맞게 구분이 용이하고 찾기도 쉬워요~~

용도에 맞게 올리면 어질러지는 일 없이 여행준비 완료!! 정말 편한 세상입니다~~~

파티션 트렁크 백 Lsize: 380*270*180mm

색상은 그린색으로 레드 색도 함께 추가 주문해 봤습니다.사이즈는 m,L사이즈가 있으니 용도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내부를 가운데 파티션으로 나누어 두 개의 큰 공간을 만들고

파티션 양쪽에 메쉬 포켓이 있고 가방 전체를 모두 활용하는 수납식이라 짐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거든요.

쉽게 부서지는 공간을 지퍼로 분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게 정돈하고 내용물이 없어도 형태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속옷과 양말과 옷을 넣었습니다. 이렇게 알찬 차들이 다 들어가는 수납력!

중앙의 양면 메시 포켓에는 찾기 쉬운 것을 넣어 바로 보이기 때문에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수납을 도와 주었습니다.

또한 모든 섹션에 지퍼 잠금이 되어 있어 보관한 옷이나 물건이 쏟아지거나 섞이지 않고 보관 형태를 그대로 유지해 줘 더욱 만족스러운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세트.

장기간의 여행 시 여행 가방 안에 넣어 배낭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짐이 많을 때는 손잡이에 세팅하여 세컨드 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했던 파티션 트렁크 백 L 사이즈!

같은 사이즈의 레드에는 어른들의 짐을 넣어봤습니다

비상약이나 빗, 양말등을 넣어두기 때문에 한눈에 찾기 쉬우므로…

파티션 언더웨어 백 size: 135 * 260 * 130mm

짐에 눌릴 염려 없이 속옷이나 여성 용품을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최대 7개 이상의 블러 수납이 가능한 2개의 메인 공간이 있으며 6개의 바지를 정리할 수 있는 그물코 포켓까지.

중앙 주머니에 여성용품을 넣으면 보이지 않으니까 센스있게 보호해주는 퍼니메이드 기능!

속옷 형태까지 그대로 저장되어 더욱 매력적이었던 파티션 언더웨어 백!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보면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여행 갈 때 속옷만 따로 넣을 수 있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옷과 섞이면 찾을 때 부스럭거려서 짐이 다 섞여 흩어지는데 한눈에 보이는 속옷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굿!

바지를 정리할수있는 망사주머니안에 이렇게 정리하니까 완전히 그자체에요~~~

시댁에 갈 때는 보통 2박 3일로 가니까 짐이 엄청 늘어나는데… 속옷만 따로 넣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서 기억력이 안 좋은 저에겐 수납하기 안성맞춤이에요!

파티션 슈즈 백 size : 300*230*100mm

장기간 여행을 가거나 해외 여행을 가거나 하면 신발 한켤레는 따로 가져가게 되지만
비닐봉투나 종이봉투, 봉투에 넣으면 정리정돈도 못하고 더러워지지만 깨끗하게 치우는 파티션 슈즈백 덕분에 여행가방도 깨끗하고 깨끗하게 정리되는 퍼니메이드 파우치♥

1켤레씩 분리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염을 방지하고 최대 280mm 신발까지 넣을 수 있으며, 운동화는 2~3켤레까지가 아주 좋습니다!

재질이 단단하여 각종 소품을 정리하기에 적합합니다.~~
해외여행 가면 아쿠아슈즈 담아가기도 좋아요!바닥 부분에 부착된 자석 4개가 잘 무너지지 않습니다.

파티션 워시 백 Lsize: 280*190*100mm

여행을 갈 때 빠뜨릴 수 없는 것이 화장품, 세면도구, 상비약 등인데
따로 담는 가방이 없어서 저는 항상 비닐봉투에 담았었어요.

이렇게 워시백 전용 가방이 있고 깔끔한 3단 수납 시스템으로 닫았을 때 콤팩트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이동 시 매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1. 대용량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큰 메인 수납부 2. 소용량 화장품과 소품을 수납하는 2개의 메쉬 포켓 3. 브러쉬, 상비약, 일회용 샘플 등을 수납하는 6개의 포켓

짐이 너무 많아서 뺄 필요 없이 필요한 걸 다 가져갈 수 있는 파티션 워시백 진짜 묵!!

저는샘플보다큰용량을그냥가지고다니고싶은데딱넣을곳이없어서항상약병에담고있었지만

200ml 용량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넉넉한 메인 수납부에 모두 넣어
용도별로 수납할 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분리되어 있어 아기용품도 듬뿍 들어가는 수납력이 좋아요!

가방 가운데 부분에는 밴딩처리를 해서 칫솔을 넣어 보관하니까 완전 굿굿~!

윗부분에 빗장이 달려있어서 화장실에 걸어두고 사용하시면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꺼내서 사용하실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이번 여행 때도 화장실에 넣어두었더니 왔다갔다 하는 법이 없었어요.

방수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오염에 강하고 물기에 의한 손상도 적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씻다가 물이 튀어도 물기를 닦아내면 처음의 상태를 그대로 유지해 줍니다!

우리 집에 있는 여행용 가방은 27인치입니다.이렇게 넉넉하게 꾸리는 게 편해서 여행 준비도 잘 됐어요!

파티션 트렁크 백 L사이즈를 추가 구입하여 이렇게 5종 세트로 맞추면 정말 궁합이 잘 맞고 가방을 열었을 때 보는 것이 매우 좋으며 찾는 옷만 열어도 안절부절못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고 편했던 캐리어 여행용 파니 메이드!

생각보다 짐이 너무 많아서 파티션트랭크 백 L사이즈를 캐리어 안에 넣어줬더니 이동이 너무 쉬웠어요~~

소재부터 부자재 하나하나까지 국내 생산제품으로 보다 세밀하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세트

제가 사실 정리를 잘 못해서 항상 신랑한테 맡기거든요이제 걱정 없어요~ 저도 깔끔하게 종류별로 정리할수 있도록 퍼니메이드 파우치 가 있으니까요ww

펜션에 도착해서 옷갈아입고 열자 제가 정리한채로 깔끔한 모습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여행에 큰 도움이 된 에펠 타워 폴딩 백 – 45L

접었을 때는 이렇게 가벼운 파우치인데

펼치면 빅 백으로 변신하지 않고 모든 짐을 수납하여 하나로도 어디든 떠날 수 있어요!

브라운,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취향 저격!저는 깔끔함을 좋아해서 블랙으로 주문해봤는데 에펠 타워 로고가 있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다둥이 집이다 보니까 오랜 시간 여행하다 보면 캐리어 하나 가지고는 부족할 때가 있더라고요

짐이 많으면 이렇게 세컨드 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매력이 폭발합니다

접는 법

가방 바르게 펴는 2. 지퍼 부분을 들고 바닥쪽으로 한번 더 접어주는 3. 가방 안쪽으로 양측면이 접히지만 4. 지퍼를 닫을 때 깔끔하고 콤팩트하게 파우치 형태로 접히므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부피 부담이 없어 보관이 용이합니다!

사이즈가 너무 커서 에펠타워 폴딩백안에 파우치를 넣고 여행했더니 가방이 정말 줄었어요~

여행 갈 때마다 트렁크가 꽉 찼던 시절은 이제 good bye~♥실용적이고 깔끔하게 짐 정리를 도와주는 여행용 파우치 세트 덕분에 여행을 더 즐겁게 해주기 때문에 정리하지 못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퍼니메이드 m.funnyma de.com